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윈10 실행확인! 우주명작액션RPG 디아블로 2 1.14b [무설치][한글판]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6. 7. 16:55

    다운로드



    윈10 실행확인! 우주명작액션RPG 디아블로 2 1.14b [무설치][한글판]
    파일명용량
    Diablo II.zip2G



    천사예삐
    쉽네요~ 기대해 봅니다.~^^
    dnzlfi
    초딩때 PC방 사장님한테 헬까지 택시받고 헬카우쩔 받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ㅋㅋ 오랜만에 추억으로 재밌게 해봐야겠어요 쿠폰한장 부탁드립니다~!
    마네이킹
    디아 할때 정말 좋은 추억을 가졌었어요. 덕분에 재미있게 다시 할수 있을듯하네요^_^
    thesnkist
    중학생떄 즐겨 했던 추억에 게임 받아갑니다~ 실행해 봤는데 잘됩니다.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.
    셧새다
    이거 바탕화면 저장된게임에 디아블로2깔려요 거기다가 세이브파일넣으심되는듯해요
    장미봉숭아
   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
    특독고다이
    와우~~윈됴10에서 작동 잘됨 확인함...이거 몇년동안 구해 다녓엇는데 옛 생각하며 잘 놀게요 감사합니다
    행복한늑대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.
    제임스카메론
    기대됩니다:)
    지투호갱
    지존게임. 내인생의 3년을 바친 게임.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픈 슬픔과 기쁨이 난무했던 판타지 스토리의 추억명작!!! 감사합니다.
    평화지킴이
    기대됩니다:)
    이삐루
    저도 세이브 파일 어디에 저장되는지 알려주세요.
    어드베
    이거 save 파일이 어디에 저장되는지 설명좀 부탁드립니다
    영자의방
    좋아요! GOOD~ 오늘도 잘받아 갑니다 쿠폰 좀주세요~
    걸걸이
    와 ㅋㅋㅋ된다ㅋㅋㅋㅋㅋㅋ
    행복한늑대
    잘 쓸께요^^
    thesnkist
    추억의 게임이네요~ 이 게임으로 피씨방 폐인을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...ㅋ
    width008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병욱아정신아
    아주잘됩니다... 근데 인터넷에서 지존아마세이브파일받앗는데 인벤토리오류넹 ...그냥 조밑에세이브파일이나해야겟네요..ㅎ
    줜준구
    save 파일 저장위치 알려주세요.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